평택 송탄역 상가임대 [1층 사무실 또는 배달 겸한 식당 ] 1000/50만원[임대완료]

평택 송탄역 상가임대 [1층 사무실 또는 배달 겸한 식당 ] 1000/50만원[임대완료]

2022. 1. 31. 19:42평택 신장동

펀입니다

비가 와서 공기가 참 깨끗해지네요

평택시 신장동에 건물이 생겨서 좋은 분에게 임대를 놓을까 해서

먼저는 공인중개사 거치지 않고 내놓는 것은
코로나 시기에 많은 사람들 만나기 싫은 이유도 있고

꼭 필요한 업종에 또한 좋은 사업장에
동네에서 사랑방 같은 존재여서 좋은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네요

위치는 송탄역에서 700미터 거리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는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 클릭 하면 나옵니다

 




경매가 완료해서 새로운 주인으로 바뀌어서 새 임차인을 구하고 있습니다


한도 아파트 앞 사거리여서 광고 하기에도 딱 좋은 곳이기 합니다

1층에는 점포 상가 16.4평이고
1층 옆에 창고로 지하로 3평이 있습니다
2층 주택 16.4평입니다 임차인이 들어 왔습니다
3층은 옥상입니다

1층에는 작은 방이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1층은

 


정비를 깔금하게 정돈이 되어 있습니다

구조는 조그만한 방이 하나 있고 화장실이 내부에 있습니다

2층은 임대 완료

 

여기로 들어 가면

 


2층은 전세로 있다가 신혼부부가 몇개월 살고 이사를 가셔서 깔끔한 상태입니다

추천 업종으로는

주변에 나이드신 분들이 늘어 나는 추세여서
방문 요양센터
그리고 편의점
배달을 겸한 음식점 내지 치킨집

통째로 임대를 하려고 하는데 주변에 냄새나 그런것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음식점이 들어온다면 배달 겸하고 금상첨화입니다
건축법상 문제안되는 개축은 다 가능하도록 협조해 드릴거구요

월세는 1층만 쓰시는데 저렴합니다
2층은 임대 완료 했어요
융자는 없으니 안심하고 등기떼보고 오세요